문화정보/Mad 무비

초특급 성우와 더빙 라인업의 슈퍼-펫!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등극

Buster 2022. 8. 16. 17:30

 드웨인존슨, 케빈 하트, 키아누 리브스, 존 크래신스키 등 초특급 출연진으로 기대를 모았던 DC 리그 오브 슈퍼-펫이 8월 10일 개봉이후 일주일이 지난 지금 박스오피스 5위, 애니메이션 부분에선 예매율 1위로 나쁘지않은 성적을 내고있습니다. 오늘은 슈퍼-펫 개봉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포토

1. 줄거리 및 예고편

하룻강아지 시절, 슈퍼맨과 함께 크립톤 행성에서 지구로 오게 된 슈퍼독 ‘크립토’ 환상의 콤비 슈퍼맨과 힘을 합쳐 메트로폴리스를 지키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슈퍼맨과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이 위험에 처한다. 절체절명의 순간에 초능력을 잃어버리고만 ‘크립토’는 보호소에 떨어진 크립토나이트의 힘으로 어쩌다 슈퍼 펫이 된 유기동물 철벽방어 댕댕이 ‘에이스’, 위대한 꿀꿀이 ‘피비’, 초고속 거북이 ‘머튼’, 썬더볼트 다람쥐 ‘칩’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크립토’와 어딘가 어설픈 슈퍼 펫 친구들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을 구할 수 있을까? 슈퍼 히어로 지키는 슈퍼 펫 군단의 파워 댕댕 어드벤처가 온다!
유튜브 - [DC 리그 오브 슈퍼-펫] 예고편

2. 영화 평점

1) 평론가 평점

정유리(평점7.0)
급이 다른 슈퍼히어로 동물 애니메이션
DC 코믹스에 등장하는 슈퍼 독 ‘크립토’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DC 슈퍼히어로 가족 애니메이션. 슈퍼맨과 함께 메트로폴리스를 지키던 크립토가 유기 동물들과 함께 힘을 합쳐 악당들에 맞서 싸우는 내용이다. 슈퍼맨 세계관에 DC 히어로들이 등장하고 동물들이 활약하는 모험 애니메이션이 어우러진 ‘슈퍼급’ 규모다. 크립토와 동물들이 ‘리그 오브 슈퍼-펫’을 결성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이 조연으로 등장해 깨알 같은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 악당 기니피그의 ‘빌런력’이 상상 이상으로 위력적이다.

김철홍(평점7.0)
조건 없는 사랑을 주는 펫들이야말로 진정한 히어로

2) 관람객 평점

네이버 영화 평점

3) 종합적인 평가

DC 유니버스 슈퍼히어로나 세계관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고있다면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고 DC 시네마틱 유니버스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가 아닌 밝고 유쾌한 분위기로 영화를 보는 내내 웃으며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인물이 아닌 동물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라 동물들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였고 영화 스토리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정준하와 하하가 더빙한 더빙판은 목소리만 들어도 정준하와 하하가 떠올라 이질감이 느껴져 한국어 더빙판보단 원래 원작을 추천드립니다.

 

 

 

<블랙폰> 감금된 지하실에 고장난 검은색 전화기에서 소리가..

 닥터 스트레인지와 여러 공포영화들로 유명한 스콧 데릭슨 감독의 신작영화 '블랙폰'이 9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는 에단 호크가 주연으로 아동연쇄납치살인법 사이코패스를 연기

madness-blog.tistory.com

 

 

<헌트> 이정재 첫 연출 영화부터 대박조짐

 이정재의 첫 감독, 첫 연출 그리고 주연배우로써 연기까지 하였던 영화 헌트가 개봉하였습니다. 개봉전부터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만에 함깨 출연한 정우성과 이정재 그리고 이정

madness-blog.tistory.com